Development Report : 바디 트레킹 기반 2차원 입체 디스플레이 갭ㄹ
·
카테고리 없음
1. Motion Parallax(1) TV 화면 크기 계산 모션 패럴랙스 효과를 구현하려면 실제 TV 화면의 물리적 크기를 계산해야 한다. 화면 크기는 다음 공식을 통해 계산된다. 여기서 RD_m​은 화면 크기(미터), RD_i​는 화면 크기(인치)이다. 1인치 = 0.0254미터의 변환 계수를 사용한다. 이후 TV 화면의 폭과 높이는 종횡비(ar)를 고려해 계산된다. 예를 들어, 55인치 TV(16:9 비율)의 경우RDi​=55ar=16/9이 값을 대입하면, RSw≈1.21미터와 RSh≈0.68미터가 된다. 이는 이후 가상 카메라 투영 평면을 TV 화면과 정확히 일치시키는 데 사용된다.  (2) 사용자 좌표 정규화 Kinect는 사용자 머리 위치(E_tracked​)를 Kinect 센서 좌표계에서 추..
XR Device [1] : Leap Motion 2 핸드트레킹 (Handtracking)
·
카테고리 없음
리프모션(Leap Motion) 컨트롤러를 유니티(Unity)와 연동하여 손 추적 기능을 구현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면 된다. 더보기1. 리프모션 윈도우 SDK 설치 및 설정Ultraleap의 핸드 트래킹 소프트웨어 다운로드 페이지에서 최신 윈도우용 SDK를 다운로드하여 설치설치 후 시스템 트레이에 리프모션 아이콘이 나타나며, 트래킹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.2. 유니티 프로젝트 설정Ultraleap의 유니티 플러그인 페이지에서 'Tracking.unitypackage'와 'Tracking Examples.unitypackage'를 다운로드유니티 에디터에서 'Tracking.unitypackage'를 먼저 임포트한 후, 'Tracking Examples.unitypackage'를 임포트3. 예제 씬 실행 ..